바네사 원룸텔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네사  (이메일 : sisteract@hanmail.net) 작성일19-04-03 12:09 조회2,008회

본문

최고급 풀옵션 원룸텔 바네사(VANESSA)가 오픈 하였습니다.
VANESSA는 큰 멋쟁이 나비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모든분들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져 멋진 청춘이 될때까지 바네사가 함께 하겠습니다.

VANESSA는
신설 오픈한 최고급 최첨단 친환경 소재의 자재로 시공한 풀옵션 원룸텔입니다.

VANESSA의 특장점
1. 최첨단 시설로 방음과 친환경 소재 자재로 쾌적함을 추구하는데 역점을 두었습니다.
2. 출입문 및 각 방에 디지털도어락 설치로 보안이 철저합니다.
3. 각 방에 22인치 HD LED TV 모니터,냉장고,샤워 및 화장실,개별 에어컨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4. Giga급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무선 공유기도 방마다 설치하여 wi-fi 음영지역이 없습니다.
5. 개별 세탁기를 갖춘 방도 있어 손쉽게 세탁하시기에 편리합니다.
6. 건물내 엘리베이터가 있어 무거운 짐 운반이 쉽고 1층에 마트가 입점하여 생활하시기 더욱 편리합니다.
7. 강화된 소방법에 의거(스프링쿨러,화재감지시스템,화재배상보험등) 시공하였습니다.

VANESSA원룸텔의 위치
삼성역 4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으며 2호선 선릉역과 3호선 대치역 이용가능하십니다.

VANESSA의 인근명소
강남8학군내 유명학원들과 테헤란로의 벤처타운,여러개의 은행,현대백화점,인터콘티넨탈 호텔과 코엑스몰이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강안교육, 강남 종로학원,메가스터디, 해커스어학원,프린스턴 리뷰어학원등..
대명중학교 운동장과 양재천에서 운동과 조깅하기에도 좋습니다.

VANESSA는
건물내 유흥업소가 없어 항상 조용하며 짧은 시간을 머무시더라도 거주하시는 동안
입실자의 편의,쾌적한 환경 조성을 최우선시 하여 기억에 오래남는 리빙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